2017년 1월 1일부터 보안수준이 강화됨에 따라 일부 운영체제와 브라우저 환경에서 접속 시,
일부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와 브라우저 버전을 체크 후 업그레이드 하시기 바랍니다.
■ 시행일 : 2017년 1월 1일부터
-영향내용
: 아래에 해당하는 '운영체제/브라우저'환경에서 '영향범위'에 해당하는 페이지에 접속 시,
[안전하지 않은 웹사이트] 또는 [신원이 확인되지 않음]과 같은 경고성 메시지가 출력되거나
결제 등 일부 서비스가 제한됨
- 대상 운영체제/브라우저
플랫폼 | 브라우저명 | 운영체제 | 브라우저 버전 |
PC | Internet Explorer | Windows(XP SP2 이하) | 버전 6 이하 |
Chrome | Windows(XP SP2 이하) | 버전 39 이하 |
FireFox | Windows(XP SP2 이하) | 버전 1.5 이하 |
Safari | OS X(10.5 이하) | 버전 3 이하 |
Opera | 해당 없음 | 버전 6 이하 |
모바일 | Android Browser | Android(2.3이하) |
iOS Safari | iOS 3.0 이하 |
Windows Mobile Internet Explorer | 해당 없음 |
- 영향범위(PC/모바일 동일)
쇼핑몰 | 회원가입/회원정보수정 |
로그인/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
주문서작성/결제/주문확인 |
게시판 등록/수정 |
3) 해결 방법
: 대상 운영체제/브라우저에 해당되지 않은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 윈도우 다운로드
☞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IE 버전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윈도우XP를 이용하시는 경우, 최신 버전의 IE로 업데이트가 불가합니다.
다른 브라우저(크롬, 파이어폭스)는 현재 윈도우XP에서 설치가 가능하지만,
해당 브라우저들 또한 윈도우XP에서의 지원을 점차 줄여나갈 예정이므로
윈도우XP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윈도우7 이상으로 운영체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